호주에서 일자리를 구해보자!![호주일자리사이트/호주워킹홀리데이]

2010. 11. 4. 19:00호주추억하기/호주에서생활하기

 


호주에서 일자리를 구해보자!![호주일자리사이트/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기 힘드시죠???
그래서 호주에서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실 발품 팔면서 이력서를 돌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미리 알아봤을대 생각했던 일자리가 있다면 오히려 쉽게 구할 수 있으니
꼭!!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

<호주에서 일자리를 구해보자!!! - 호주워킹홀리데이>
http://jobsearch.gov.au




첫 페이지입니다.

가운데 보시면 "Welcome To Jobsearch" 밑에
호주 지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색깔별로 주를 나눠놨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지역이 있는 주를 클릭을 하면 되는데요..

전 제가 있었던 아들레이드가 있는 SA (South Australia)를 선택해봤습니다.



남호주의 주도인 아들레이드에 715개의 job이...
그 근처에 있는 지역에 1015개의 job이 있다고 나오네요.
그럼 전 아들레이드 지역을 찾아보겠습니다.



음..또 나뉘네요...
그럼 전 가장 많이 있는 Eastern Adelaide로 ㅋㅋㅋ



보시다시피 다양한 종류의 일자리가 나옵니다.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가 있나 보시고, 오른쪽 옆에 숫자가 0이 아니라면 클릭해보세요~
참고로 0이라고 써있다면 그러한 일자리는 있긴 하지만 현재 자리가 없는거구요.
N/A라고 써져 있다면 그러한 일자리는 현재 이 지역에서 찾아볼 수 없다는 걸 의미합니다.



저는 밑에서 세번째인 "Sales Assistants and Storepersons"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새창이 뜨는데요. 오른쪽을 보시면 "Sales Assistants and Storepersons" 안에서 또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전 "Sales Assistants"를 선택해봤습니다.



현재 4곳에서 사람을 뽑고 있네요.
그리고 한군데당 뽑는 인원수가 있습니다.
밑으로 보시면 조건이 적혀 있구요.

관심이 생긴 일자리가 있다면 바로 클릭해보세요.
전 1번에 있는 "Shop assistant"를 선택해봤습니다.



자 그럼 위치, 페이, 업무형식, 주당 일하는 시간 등등 디테일한 정보들을 보실 수가 있고
연락을 취해보시려면 Kelly라는 분에게 이력서를 메일로 보내면 되겠습니다.
맨위에
adelaide@jobs-statewide.com.au 라고 적혀 있네요.

좋은 일자리 구하셔서 보람된 호주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