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횡단보도

2010. 10. 20. 19:15호주추억하기/호주에서생활하기




처음 호주에 갔을때,
아무리 기다려도 아무리 기다려도 바뀌질 않던 신호등 앞에서....
차는 안오는데.. 그냥건널까 ..... 하다가.....
괜히 무단횡단으로 잡히면...
가뜩이나 영어도 못하는데...
일만 커질까봐.....
가만 있었죠....

그래서 기다렸습니다..... 바뀔때까지요....
그때 제 옆쪽으로 현지인이 오더니....

저 화살표 밑에 있는 버튼을 누르더군요....
그러더니 저를 쳐다보면서.....얘기를 해주더군요....
버튼을 눌러야 신호가 바뀐다구요....
안쓰러웠나봐요...
전 뻘쭘해 죽는 줄 알았는데..ㅠㅠ

흠....유동인구가 많은 복잡한 곳에서는 좀 힘들겠지만....
아닌 곳에서는 참 유용하게 쓰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찌됐든!!!!!
저 버튼 항상 염두해 두시고!!!!
오늘쪽 먼저 확인하는거 잊지 마세요!!!!!!!!!!


에필로그...............


한국으로 리턴후..............

횡단보도에서...........
























오른쪽을 보며 버튼을 찾고 있는 당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한국은 차가 왼쪽에서 옵니다 ㅋ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 ^^